속초 만석닭강정 음식찌꺼기+기름때+먼지까지..?

반응형

 

 

 

속초명물인 만석닭강정이 인터넷검색어에 떴네요.

알고보니 식약처가 식품 위생 법령을 위반했던 식품제조업체 등 428곳을 재점검하러 갔더니

만석닭강정 조리장의 바닥과 선반에 음식 찌꺼기가 남아있었고 주방 후드에는 기름때와 먼지가 껴 있는 등 청결하지 않은 상태로

조리시설을 운영한 것으로 조사되었다고 해요.

자기네 가족들이 먹는다고 생각하고 조리해도 저렇게 더러운 환경에서 만들었을까 의문의 드네요.

속초명물 이제는 한물 가야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충격적인 위생상태에 네티즌들도 굉장히 실망을 많이한 것 같은데요.

저는 한번도 먹어본 적 없지만 음식을 조리해 판매하는 곳이라면 첫번째도 위생 두번째도 위생이 아닐까 싶네요.

많이 반성해야 할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