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이스타항공 동계특가 이스타워즈 얼리버드

반응형

 

 

 

 

이스타항공도 동계스케줄 예약오픈 시작한다고하네요 탑승 기간은 올해 10월 28일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로 기간도 넉넉하고

국가도 다양하니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ㅎㅎ 홈페이지나 웹 두가지 모두 예약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17일은 국내선, 18일은 동남아, 19일은 일본/동북아 오픈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코타키나발루가 눈에 밟힙니다 ㅎㅎ

인천출발 비행기는 부산출발노선보다 더 다양한 노선이 있어 부럽습니다~ 얼리버드 특가라서 빨리빨리 움직여야할것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