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TS 슈가 코로나에 걸리다

반응형

유튜브 썸네일

미국의 빌보드, 영국의 오피셜 차트, 일본의 오리콘을 비롯해 아이튠즈와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세계적으로도 차트 정상에 올랐고 음반 판매량과 뮤직비디오 조회수, SNS 지수 등에서도 독보적인 기록을 써 내리고 있는 보이 그룹 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맞습니다. 바로 방탄소년단, BTS.

안타깝게도 방탄소년단 중 슈가가 코로나 확진을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방탄소년단 슈가

 

이슈한입 시작합니다.

방탄소년단은 진, 슈가, 제이홉, RM, 지민, , 정국, 7명으로 구성된 보이 그룹입니다.

안타깝게도 이번에 멤버 슈가가 코로나에 확진 됐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최초 코로나 확진을 받은 것은 24일이며 다행히 증상은 경미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소속사 하이브측은 슈가는 지난 8월 말 코로나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했고,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다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중이라고 밝혔죠.

또한, 자가격리 중 확진 통보를 받았기 때문에 다른 멤버들과 접촉은 없다고 전했습니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23일 국내 입국 직후

PCR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 24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슈가는 지난 8월 말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으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 중입니다.

 

방탄소년단 공식 휴가 기간 중 미국에서 개인 일정을 보낸 슈가는

미국 출국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는 음성 판정을 받았고, 방역 절차에 따라 귀국 직후 PCR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습니다.

자가격리 중 확진 통보를 받았기 때문에 슈가와 다른 멤머들 사이에 접촉은 없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슈가가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한 바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이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속사 입장문

 

멤버 슈가가 코로나 확진을 받은 건 안타깝지만 정말 다행스럽게도 그 증상은 경미한 것으로 보이네요.

부디 하루 빨리 회복하시길 기원하며 이슈한입 마칩니다.

 

https://youtu.be/pF1jSLHENT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