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돈 에디트 방법

반응형

요즘 뱀파이어 서바이벌이 참 유행이죠. 하지만 참 어려운 게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뱀파이어 서바이벌 돈 에디트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지금부터 바로 시작합니다!

1. 돈 에디트 하기에 앞서. 

해당 방법은 자바를 이용하여 뱀파이어 서바이벌 돈 에디트를 진행합니다. 당연하게도 게임은 꺼주신 상태에서 진행해주셔야 하고요. 게임을 킨 상태에서는 파일 자체가 안 불러와지니 꼭 참고해주세요!

2. 준비물 하나. LevelDBViewer.jar

LevelDBViewer.jar
3.75MB

일단 위 파일이 있어야 합니다. 당연하게도 바이러스는 없지만, 혹시나 바이러스를 염두에 두신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셔도 무방합니다. https://github.com/SuperMarcus/LevelDBViewer/releases

 

Releases · SuperMarcus/LevelDBViewer

A Java program provides ablities to access & edit leveldb database - SuperMarcus/LevelDBViewer

github.com

LevelDBViewer.jar 파일 스크린샷
LevelDBViewer.jar 파일 스크린샷

해당 파일은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이때 주의하실 점은 꼭 바탕화면에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3. 준비물 둘. 자바

위 파일을 열기 위해서는 자바가 필요합니다. 처음 듣는 단어라고 놀라지 마세요. 그리 어려울 것도 없으니까요. 자바란 말 그대로 jar파일을 열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 받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java.com/ko/download/ie_manual.jsp?locale=ko 

설치역시 간단합니다. 따로 손 댈 것 없이 그냥 다음, 다음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4. 위에서 다운로드 한 LevelDBViewer.jar 파일 실행하기. 

자바라는 것을 평소 많이 접하지 않기에 어떻게 여는지 궁금하신 분이 많을겁니다. 천천히 알려드릴테니 잘 따라와보세요. 일단 LevelDBViewer.jar파일을 바탕화면에 다운로드 받으셨죠? 그럼 명령 프롬프트를 엽니다. 단축키는 윈도우 + R + CMD 입력 후 엔터입니다. 명령 프롬프트 창이 열렸을 겁니다. 이제부터 확인해야 하는 건 바로 다운로드 한 파일의 위치입니다. 

주소 및 파일명 스크린샷
주소 및 파일명 스크린샷

파일의 위치를 확인하셨으면 스크린샷의 1번과 2번 주소를 합칩니다. 말이 조금 어려운데 간단합니다. 스크린샷대로 1번과 2번을 합치게 된다면 다음과 같이 되겠지요. C:\Users\USER\Desktop\LevelDBViewer.jar 간단하죠?

5. 명령 프롬프트에 입력하기. 

이제 거의 다왔습니다. 조금만 힘 내봅시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돈 에디트하기 위해서니까요! 조금 전 열었던 명령 프롬프트에 다음과 같은 명령어를 적고 엔터합니다. 

java -jar C:\Users\USER\Desktop\LevelDBViewer.jar

쉽게 말하자면 위 붉은색으로 칠해놓은 주소 앞에 java -jar 이거만 붙은 겁니다. 주의사항은 띄어쓰기를 꼭 확인합니다. 명령어를 입력하면 드디어 아래와 같이 창이 뜨는데요.

LevelDBViewer 실행 캡쳐
LevelDBViewer 실행 캡쳐

이제 거의 다왔네요. 

6. 뱀파이어 서바이벌 로컬 스토리지 열기 

내컴퓨터 -> 사용자 or USER -> USER(본인 윈도우계정) -> AppData -> Roaming -> Vampire_Survivors -> Local Storage -> leveldb 로 이동합니다. 

저 같은 경우 총 경로가 C:\Users\USER\AppData\Roaming\Vampire_Survivors\Local Storage\leveldb 이렇게 됩니다. 여러분의 컴퓨터 (윈도우) 이름에 따라 Users, User부분이 바뀔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요. 그 후 저 주소를 복사한 후 아까 열었던 jar파일로 돌아옵니다.

jar파일 오픈 캡쳐
jar파일 오픈 캡쳐

그리고 Open 버튼을 클릭한 뒤 

jar 파일 경로 입력
jar 파일 경로 입력

위 표시 대로 C:\Users\USER\AppData\Roaming\Vampire_Survivors\Local Storage\leveldb 해당 경로를 복사/붙혀넣기 한 뒤 열기를 클릭합니다. 

jar 파일 컨티뉴

그럼 위와같은 창이 뜨는데요. 손 대지 말고 Continue버튼을 클릭!

jar 파일 마지막 캡쳐
jar 파일 마지막 캡쳐

그럼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데요. 일단 1번 칸에서 아무거나 클릭한 뒤 위, 아래 방향키로 이동하시면 2번 항목이 바뀌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아래로 내리면서 2번과 같은 이름을 찾아보세요. 맨 끝이 coins로 끝나야 합니다. 찾으셨다면 3번을 수정하시면 되는데요. 이게 바로 뱀파이어 서바이벌의 돈(코인)부분이거든요. 너무 많으면 오류날 수도 있으니까 적당히 99999정도로 맞춰줍니다. 

여기서 주의사항은 숫자 맨 앞에 r부분은 살려둬야 합니다. 즉, r999999 이런식으로 말이죠. 다 하셨다면 우측 상단의 SAVE를 클릭해준 후 닫아줍니다. 이제 끝났습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을 실행시킵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실행장면
뱀파이어 서바이벌 실행장면

짜잔! 돈 에디트가 완료되었습니다. 내용이 길어 다소 복잡해 보일지도 모르겠지만, 실상 매우 간단한 방법입니다. 혹시라도 잘 안되시는 분이 계시다면 너무 빠르게 진행하지 마시고 차근차근, 천천히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 같은 경우 윈도우10이니, 윈도우7에서는 어떤지 잘 모릅니다. 

그리고 당연하게도 뱀파이어 서바이벌 돈 에디트 시 게임의 재미는 반감 그 이상이 된다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7. 마지막으로 뱀파이어 서바이벌 다운로드 방법

그리고 혹시나 뱀파이어 서바이벌 다운로드 방법을 찾는 분은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https://busanhouse.tistory.com/entry/Vampire-Survivor-%EB%8B%A4%EC%9A%B4%EB%A1%9C%EB%93%9C-%EB%B1%80%ED%8C%8C%EC%9D%B4%EC%96%B4-%EC%84%9C%EB%B0%94%EC%9D%B4%EB%B2%8C

 

Vampire Survivor 다운로드 뱀파이어 서바이벌

요즘 아주 핫한 게임이 있습니다. 캐주얼 하면서도 저사양에서도 빵빵하게 돌아가는 게임, 바로 Vampire Survivor 다운로드 뱀파이어 서바이벌이죠. 지금부터 이 게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

busanhouse.tistory.com

이상으로 뱀파이어 서바이벌 돈 에디트 방법이었습니다. 유용하셨다면 친구분들에게 공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