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mpire Survivor 다운로드 뱀파이어 서바이벌

반응형

요즘 아주 핫한 게임이 있습니다. 캐주얼 하면서도 저사양에서도 빵빵하게 돌아가는 게임, 바로 Vampire Survivor 다운로드 뱀파이어 서바이벌이죠. 지금부터 이 게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Vampire Survivor 뱀파이어 서바이벌?

Vampire Survivor게임은 캐쥬얼 게임으로서 수많은 괴물을 물리치고 새벽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키보드 화살표 방향으로 캐릭터를 움직이며 적을 피하면 됩니다. 참고로 공격은 자동으로 진행되니 오로지 괴물을 피하는데만 신경쓰시면 됩니다.

무슨재미?

얼핏 보기에는 재미없어 보일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놀랍게도 엄청난 재미를 보장합니다. 제 자랑은 아니지만 나이 36살 먹고 이 게임으로 수 시간을 했다면 말 다했죠. 정말 재밌습니다. 

Vampire Survivor가 재밌는 이유는 간단하게 괴물을 피하는 게 다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레벨업을 하고 스킬을 올리고 아이템을 획득함으로서 캐릭터는 강해집니다. 처음 수 마리 잡기도 벅찬 캐릭터가 어느덧 수백마리를 처치하고 다닙니다. 여기서 오는 희열! 그것이 뱀파이어 서바이벌의 참재미죠!

플레이 방법은?

플레이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Vampire Survivor 다운로드 뱀파이어 서바이벌 첨부파일을 다운받은 후 압축을 풀면 되는데요. 놀랍게도 제가 사용하는 윈도우 11에서도 잘 작동하니 윈도우7이나 윈도우10에서도 무리 없이 가동될거라 생각됩니다. 참고로 바이러스 따위는 없는 파일이며, 더욱 안심할 수 있는게 설치하는 게임이 아닌, 곧장 실행할 수 있는 포터블 형태의 파일이라 더욱 좋습니다!

어렵다고 생각되시는 분은 아래 이미지를 보시고 참고해주세요! 

Vampire Survivor 다운로드 설명 캡쳐
압축을 푼 모습.
뱀파이어 서바이벌 다운로드 캡쳐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하면 게임이 실행된다.

다운로드 방법은?

다운로드 방법 역시 매우 간단합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D_GFzUCinUDvKRluT1NmMIPRe7FawUo5/view?usp=sharing 

 

VampirSurvivo.zip

 

drive.google.com

해당 링크를 클릭하셔서 뱀파이어 서바이벌을 다운로드 하세요. 참고로 구글 드라이버이니 회원가입을 할 필요도 없고, 속도도 빠르게 잘 나옵니다. 용량은 대략 234메가 정도. 정말 순삭으로 Vampire Survivor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겠죠. 

마무리.

요즘 게임하면 대부분이 수십 기가 이상 되는 게임이 많습니다. 그만큼 그래픽이나 사운드가 훌륭하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그런 게임 보다는 이런 고전게임 같으면서도 알찬 게임을 즐기게 됩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은 정말 캐쥬얼의 끝판왕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잘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아 그리고, 혹시나 뱀파이어 서바이벌이 렉이 걸릴 정도로 컴퓨터 상태가 안 좋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최적화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busanhouse.tistory.com/entry/%EC%9C%88%EB%8F%84%EC%9A%B010-%EC%B5%9C%EC%A0%81%ED%99%94-%ED%94%84%EB%A1%9C%EA%B7%B8%EB%9E%A8-%EC%88%9C%EC%9C%84

 

윈도우10 최적화 프로그램 순위

윈도우10 최적화 프로그램 순위 윈도우를 사용하다보면 각종 찌꺼기가 축척되어 메모리 및 cpu를 잡아먹게되고 그로인해 pc의 속도를 줄여버리는 거지같은 일이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특히나

busanhouse.tistory.com

 

 

어쨌거나 저쨋거나 저는 Vampire Survivor(뱀파이어 서바이벌)을 정말 강력추천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롤 말고 다른 게임을 수 시간 해봤네요. 여러분도 적당히 하시길 바라며 이상 Vampire Survivor 다운로드 포스팅을 끝마치겠습니다. 여ㅑ러분도 한 번 플레이 해보시고 어떤지 소감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