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 3분컷

반응형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나요? 그럼 이 포스팅은 여러분에게 꿀팁이 될 거라 100% 장담할 수 있습니다. 오래 걸리지도 않습니다. 딱 3분이면 나도 몰랐던 꽁돈이 생기게 될 거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 3분컷 시작합니다.

나도 모르게 없어지는 신용카드 포인트
유튜브 캡쳐

포인트에 대한 놀라운 사실

그거 아시나요? 매년 신용카드 포인트가 3조 이상이 쌓이고, 그것을 사용하지 않아 사라지는 포인트가 1,000억원에 이른답니다. 즉, 우리는 각 카드사에게 1,000억원 이상의 꽁돈을 상납하고 있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특히 신용카드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시라면, 더욱 알아야 하는 정보가 되겠지요. 거두절미하고 곧장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3분이면 충분하니 꼭 따라오세요!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홈페이지
네이버에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검색

1.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를 위해 우선 네이버에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검색합니다. 그럼 사이트가 하나 뜨는데요. 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통합조회 / 계좌입금 / 기부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www.cardpoint.or.kr

2. 사이트에 접속 하셨다면 "통합조회/계좌입금/기부"를 클릭합니다. 이때 pc버전이나 모바일버전이나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하는데, 이건 어쩔 수 없습니다. 그냥 설치하세요. 그리고 https://busanhouse.tistory.com/entry/%EC%9C%88%EB%8F%84%EC%9A%B010-%ED%95%84%EC%88%98-%EC%9C%A0%ED%8B%B8-2%EA%B0%80%EC%A7%80-%EA%B5%AC%EB%9D%BC%EC%A0%9C%EA%B1%B0%EA%B8%B0-%EB%A9%80%EC%9B%A8%EC%96%B4%EC%A0%9C%EB%A1%9C

 

윈도우10 필수 유틸 2가지. <구라제거기, 멀웨어제로>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필수적으로 설치하는 유틸들이 존재한다. 그 중 오늘 소개할 유틸2가지는 윈도우10을 사용한다면 정말 필수로 사용해야 하는 유틸이니, 꼭 사용해보길 바란다. 1. 구라제

busanhouse.tistory.com

해당 포스팅에서 '구라제거기' 를 설치하셔서 필요 없는 보안 프로그램 싹 삭제 해버리면 됩니다.

3. 로그인을 하라고 나오는데, 로그인 하실 필요 없습니다. 그냥 비회원 조회로 들어갑니다. 개인정보 수집 3개 필수니까 체크하시고 본인이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인증을 선택합니다. 저 같은 경우 휴대전화인증이 가장 편해서 그걸로 선택했습니다.

4. 인증을 하게 되면 위임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데, 위임 동의를 체크하신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5. 그 후 카드포인트 계좌입금/기부를 클릭합니다.

6. 그럼 놀랍게도 내가 사용하는 각 카드사 포인트가 나오고, 소멸 예정일도 같이 나옵니다. 만약 소멸 예정일에 당도한다면 이 포인트는 소멸하는 거죠. 그렇기에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를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ㅠㅠ

7. 이제 포인트 입력을 할 차례입니다. 포인트가 있다면 전부입금을 클릭하세요. 자동으로 입금요청 포인트가 작성됩니다. 그리고 나서 하단에 총 포인트를 확인하신 후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을 클릭합니다.

8. 이제 돈을 받을 은행과 계좌번호만 넣어주면 끝! 놀랍게도 포인트가 현금화 되어 즉시 들어옵니다. 저 같은 경우 5초 정도 만에 들어오더군요. 

모르면 손해보는 세상

어떤가요? 정말 꿀팁이지 않습니까?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이처럼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에 대해 아시는 분이 얼마나 계실까요? 물론 어떤 분은 포인트로 다른 혜택을 누리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역시 누가 뭐라 해도 저는 현금화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가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꿀팁이라고 생각 되신다면 친구에게  해당 정보를 공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