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돈치트(에디트) 매우간단!

반응형

바로 전 포스팅도 뱀파이어 서바이벌 돈치트, 그러니까 돈 에디트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는데, 지금도 그와 비슷한 포스팅을 올리게 되네요. 다만, 훨씬 방법이 간단하니 필요하신 분은 꼭 적용해보세요!

1. 방법의 개념

이 방법은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보유한 돈을 늘리는 것이 아닌, 획득하는 코인의 양을 확 늘리는 방법입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고 5분도 안 되어 먹는 1코인 있죠? 이 코인을 먹었을 때 1코인을 획득하는 것이 아닌 수천, 수만 코인을 획득하게 만들어서 보유 코인을 늘려버리는 돈치트 방법이라는 뜻이죠.

2. 방법

우선  main.bundle.js 파일을 찾아야 합니다. 스팀과 일반적인 상황을 나누어 예를 들어 볼텐데요. 가령 스팀같은 경우는 대다수가 아래와 같을 겁니다.

내 컴퓨터 -> c드라이브 -> 프로그램 파일 -> 스팀 -> 스팀앱스 -> common -> vampire survivors -> resources -> app -> .webpack -> renderer 폴더로 들어가시면 main.bundle.js파일이 있습니다. 

스팀이 아닌, 다운로드 같은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다운로드 위치 -> resources -> app -> .webpack -> renderer

해당 경로로 가보시면 main.bundle.js파일이 있습니다. 진짜 정 못찾겠다면 폴더 내 검색기능을 이용하여 찾아보시면 됩니다.

폴더 내 검색기능을 이용하여 파일 찾기

저 같은 경우는 백업용 하나가 존재하기에 2개가 있습니다. 파일 명 바로 아래 경로를 확인하셔서 main.bundle.js파일을 찾으세요.

3. main.bundle.js 파일 열기 

js 파일 여는 것은 간단합니다. 메모장을 실행시킨 뒤 해당 파일을 메모장으로 드래그 하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복잡한 메모장이 하나 열리게 됩니다. 

main.bundle.js 메모장으로 열기
main.bundle.js 메모장으로 열기

복잡해 보인다고 두려워 하실 것 없습니다. 우리가 찾아야 하는 단어는 딱 하나기 때문이죠. 

편집 -> 찾기 (단축키 컨트롤 + f)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다음 문장을 찾아줍니다. 

total.','tips':'','frameName':'CoinGold.png','texture':'items','pickedupAmount':0x0,'rarity':0x32,'unlocksAt':0x0,'value':0x1

만약 위 문장이 존재하지 않다면 더 짧게 끊어서 검색해봅니다. 가령 CoinGold.png만 검색한다던지요. 

main.bundle.js 코인 수정 부분
main.bundle.js 코인 수정 부분

찾으셨나요? 보시면 value':0x1 이라는 부분이 있죠? 뒤의 숫자 1을 수정해줍니다. 대충 5000정도만 해도 충분합니다. 안전빵을 원하시면 그냥 10000정도로 수정해줍니다. 그 후 파일 -> 저장버튼을 눌러 저장해줍니다. 

그리고 게임을 플레이 해주고 1원짜리 코인을 획득하면 1원이 아닌 수만 코인으로 바뀐 걸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4. 주의사항. 

일단 게임을 끈 상태로 치트를 사용합니다. 

당연하게도 치트시 게임의 재미는 확 떨어집니다. 

수정 전 원본 파일을 백업해두어 수정 후 원상복구 시킵니다. 

이상이 뱀파이어 서바이벌 돈치트 방법이었는데요. 어떤가요? 매우 간단하죠? 도움이 되셨다면 친구에게도 공유해주세요!

5. 뱀파이어 서바이벌 다운로드 

https://busanhouse.tistory.com/entry/Vampire-Survivor-%EB%8B%A4%EC%9A%B4%EB%A1%9C%EB%93%9C-%EB%B1%80%ED%8C%8C%EC%9D%B4%EC%96%B4-%EC%84%9C%EB%B0%94%EC%9D%B4%EB%B2%8C

 

Vampire Survivor 다운로드 뱀파이어 서바이벌

요즘 아주 핫한 게임이 있습니다. 캐주얼 하면서도 저사양에서도 빵빵하게 돌아가는 게임, 바로 Vampire Survivor 다운로드 뱀파이어 서바이벌이죠. 지금부터 이 게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

busanhouse.tistory.com

그리고 뱀파이어 다운로드를 다운로드 하시고 싶으신 분은 위 포스팅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