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사신 죽이는 방법 (사신해금)

반응형

뱀파이어 서바이벌 도서관 파트를 30분 정도 클리어 하면 사신이 등장하죠. 사실상 이 사신을 클리어하는 건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하지만 아주 간단하게 파일 하나만 수정하면 뱀파이어 서바이벌 사신을 죽여버릴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그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일단 간단한 방법 설명. 

간단하게 설명부터 드리자면, 사신을 죽이기 위해서는 압도적으로 강한 딜량으로 잡아야 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플레이로는 도저히 불가능한 방법이죠. 그렇기에 우리는 아주 안전한 무기인 마늘데미지를 올려 사신을 잡을겁니다.

2. 마늘 데미지 올리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main.bundle.js 파일을 찾아야 합니다. 이 파일은 스팀버전 혹은 일반 다운로드 한 버전에 따라 경로가 달라질 수 있는데요. 스팀부터 알아보죠.

스팀 main.bundle.js 경로
스팀 main.bundle.js 경로

일단 스팀같은 경우는 위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경로로 가시면 main.bundle.js 파일을 여실 수 있을겁니다. 

만약 일반 다운로드를 하셨다면 C:\Users\USER\Desktop\VampirSurvivo\resources\app\.webpack\renderer 해당 위치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없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보세요.

main.bundle.js 검색방법
main.bundle.js 검색방법

방법이야 간단합니다. 폴더 검색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죠. 뱀파이어 서바이벌 폴더를 여신 후 저 main. 으로 검색을 시작합니다. 그럼 main.bundle.js 파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백업용 하나가 있기 때문에 2개가 존재하는데, 대부분은 하나일거예요. 만약 2개의 파일이 검색되신다면 백업용인지, 본 파일인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연히 백업용이 아닌, 본 파일을 에디트 해야 뱀파이어 서바이벌 사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3. 에디트 방법 

해당 main.bundle.js 파일을 여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메모장을 열어 해당 파일을 드래그 해서 메모장으로 끌고오세요. 그럼 엄청나게 복잡한 문장들이 나열되어 있는데요. 머리 안 아파 하셔도 됩니다. 우리는 간단하게 숫자 몇개만 바꾸면 되거든요. 

메모장으로 파일을 불러 들였다면 컨트롤 + f (찾기) 기능으로 garlic을 검색합니다. 그리고 아래 내용과 유사한 문장을 찾아내세요! 저 같은 경우는 다음 찾기 5번을 누르면 해당 문장이 나타납니다. 

main.bundle.js 메모장으로 연 모습
main.bundle.js 메모장으로 연 모습

Garlic','description':'Damages nearby enemies. Reduces resistance ................................. 

이제 이 옆으로 쭉 넘겨봅니다. 내용이 아주 방대하게 나오기 시작하는데 우리가 찾아야 할 부분은 데미지 뿐입니다.

main.bundle.js 에서 마늘 데미지 확인
main.bundle.js 에서 마늘 데미지 확인

별표 친 부분 보이시죠? power':0.5 이게 바로 마늘의 데미지입니다. 이제 이 값을 수정합니다. 수정할때는 다음의 주의사항을 체크하세요.

1. 게임을 끈 후 에디트 한다.

2. 마늘 데미지가 너무 작으면 사신을 죽이기 전 자신이 죽는다. 그러니 넉넉히!

3. 마늘을 진화시키면, 해당 데미지는 무효가 된다. 

4. 사신을 죽인 뒤 재미를 위해 원상복구 한다. (편집 전 파일을 백업해뒀다가 다시 복구) 

 4. 적용하기

뱀파이어 서바이벌 게임을 시작합니다. 캐릭터는 당연히 마늘 무기를 기본 장착하고 있는 poe ratcho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그냥 30분동안 켜두시면 끝납니다. 

마늘 데미지 변경 후 적용
마늘 데미지 변경 후 적용

어떤가요? 데미지가 어마어마하죠? 위에서도 말했듯 이 방법은 뱀파이어 서바이벌의 사신을 죽인 후 다시 원상복구 하는 게 좋습니다. 게임이 정말 재미 없어지거든요. 그리고 경험담을 말씀드리는데요. 절대 경험치 보석 사거리 늘리는 스킬업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30분을 버티기 위해 뱀파이어 서바이벌을 켜두고 롤을 하는데 계속해서 레벨업이 울려버려서... 정말 짜증났거든요. 그냥 속 편하게 초반만 조금 보시다가 잠수타시다 보면 어느덧 주변에 보석함이 잔뜩 떨어져있고, 아무런 몬스터도 없게 될겁니다. 그럼 끝난겁니다.

ESC를 눌러 나가기를 누르신 후 새로 게임에 접속해보면...

사신 캐릭터 해금
사신 캐릭터 해금

어느덧 이렇게 사신 캐릭터가 해금되어 있을겁니다. 참고로 사신 캐릭터의 능력치는 랜덤입니다. 겜임을 끄고 켤 때마다 능력이 바뀌죠. 어떨때는 개 짜증나는 능력을 얻었다가도, 어떨때는 먼치킨 능력을 얻기도 하는데... 사실 호기심에 해보는거지 사신 캐릭터 재미없습니다. 

어떤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친구에게도 이 포스팅을 공유해주세요^^

아, 마지막으로 뱀파이어 서바이벌 돈 에디트가 필요하신분은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https://busanhouse.tistory.com/entry/%EB%B1%80%ED%8C%8C%EC%9D%B4%EC%96%B4-%EC%84%9C%EB%B0%94%EC%9D%B4%EB%B2%8C-%EB%8F%88%EC%97%90%EB%94%94%ED%8A%B8

 

뱀파이어 서바이벌 돈 에디트 방법

요즘 뱀파이어 서바이벌이 참 유행이죠. 하지만 참 어려운 게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뱀파이어 서바이벌 돈 에디트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지금부터 바로 시작합니다! 1. 돈 에디트 하기

busan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