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청소기 추천 차이슨!

반응형

요즘 청소기 하면 모두 무선 청소기를 사용하잖아요? 기술이 많이 발달해서 흡입력도 상당하고, 무엇보다 청소 반경이 넓어지고 자유로워 무선 청소기를 한 번 사용하면 다시는 유선 청소기로 돌아가기가 쉽지가 않죠. 제가 처음 사용했던 무선청소기는 다이슨 V8이었어요. 그 당시만 해도 60만 원인가 70만 원의 거금을 주고 샀었는데... 지금은 고장이 나버렸네요. 어쨌든 차이슨 무선 청소기를 사용하자마자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미쳤다. 이걸 왜 이제 안 거지?" 

사실 그 전부터 '차이슨, 차이슨.'이라는 말을 종종 듣긴 했었어요. 근데 사실 '차이슨'하면 인식이 안 좋은 게 사실이잖아요. 금방 망가질 것 같고, 성능도 안 좋을 것 같고. 하지만 막상 써보니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차이슨 무선 청소기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내돈내산 포스팅이랍니다.

로켓 배송은 위대하다. 차이슨 무선 청소기가 하루 만에!

저는 쿠팡을 좋아해요. 지마켓이나 11번가보다 훨씬 더 편리하고 무엇보다 배송이 너무나도 빠르거든요. 그래서 쿠팡에 무선 청소기에 대해 검색하던 중 구매수와 후기가 엄청난 녀석을 발견했지 뭐예요? 

4,581개의 상품평에 별점이 4.5점. 이 정도면 정말 엄청난 평가거든요. 무려 4,500명 이상이 충분히 만족한다는 뜻이니까요. 냉큼 들어가서 샅샅이 훑어보기 시작했어요. 광고를 보고는 눈이 휘번뜩하게 뜨였어요. 성능에 대한 이미지도 이미지인데, 저렇게 많은 구성품을 주고도 가격이 너무 저렴했거든요. 그래서 곧장 구매 버튼을 눌러버렸습니다.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충돌 구매였어요. 

하지만 제품을 받자마자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일단 배송이 너무나도 빨랐고, 포장이 너무 꼼꼼하게 잘 되어있지 뭐예요. 당장 뜯어봤습니다. 어머나! 너무나 이뻐요! 단순 디자인만 보고 비교해봤을때 다이슨보다 더 이뻐요!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조립은 정말 쉬웠어요. 기계치인 저도 10분 정도 꼼지락 거리니까 만들어지더라구요. 방심하지 않고 구성품을 살펴봅니다. 결과는 완전 만족스러워요.

UV 침구브러시 + 물걸레 키트 + 물걸레 2장 + 15W 슈퍼 터보 브러쉬 + 멀티 카펫 브러쉬 + 먼지통 필터 2개

다이슨 보다 훨씬 좋은 구성이에요. 무엇보다 물걸레가 있는 게 왜 이렇게 반가운 거죠? 다이슨은 그런 거 없었거든요.

차이슨 무선 청소기. 결과는 너무나도 만족!

조립을 했으면 돌려봐야겠죠? 곧장 청소기를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지금부터는 다이슨과 비교해서 말씀드릴게요. 그게 설명하기도, 받아들이기도 편할 것 같아서 말이죠. 

1) 소음 : 다이슨과 비교했을 때 더 조용합니다. 사실 크게 차이는 안 나는데 조금 더 정숙한 느낌이에요. 
2) 무게 : 맙소사! 다이슨보다 가벼워요! 물론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크게 차이를 못 느꼈지만, 청소기를 하늘을 향해 들어 올렸을 때 확 체감이 됐어요!
3) 흡입력 : 놀랍게도 다이슨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진짜 포스팅하면서도 거짓말 같은데 진실이에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4) 지속력 : 이건 비교를 못 하겠어요. 청소시간이 고작 20분 정도였으니... 다이슨도 20분은 충분히 버텼고, 차이슨 무선 청소기도 20분은 가뿐히 버티네요. (상품 상세 정보를 보니 40분 유지된다고 합니다.) 

사용해보고 다시 한번 상세페이지를 봤어요!

사실 기계치다 보니 상세페이지를 봐도 이해를 못 해요. 제품 스펙 같은 거 말이죠. 하지만 상세페이지를 보고 정말 마음에 들었던 게 A/S 부분이었어요. (충동구매라 그딴 건 확인도 안 하고 샀었는데...) 차이슨 무선 청소기의 A/S 기간은 1년이래요. 접수 방법도 무척이나 간단해 보였어요. 카카오톡에서 나무 홈 친구 추가하고 대화를 걸면 끝. 아직 해보지는 않았는데 5분 안에 답장을 준다네요? 게다가 차이슨 무선 청소기 이 녀석의 A/S 방식은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함과 동시에 새 부품을 즉각 보내줘서 기다리는 시간이 거의 없다고 해요. 물론, 아직 A/S 접수를 해 본건 아닌데 광고 페이지에 대문짝만 하게 적어놨으니 거짓말은 아니겠죠. 

어쨌든! 청소를 마치고 나니 엄청난 이물질이 나왔어요. (사실 이것도 한 번 비운 거랍니다.) 특히나 베개나 이불 청소를 할 때 눈에 보이지도 않는 머리카락이 왜 이렇게 많이 빨려 들어왔는지... 보고도 깜짝 놀랐습니다! 

결론적으로 차이슨 무선 청소기 너무나도 만족스럽습니다. 다이슨보다 5배나 저렴한 가격에 이런 성능이라니. 당장 친구 3명에게도 추천해줬는데 반응이 무진장 궁금하네요. 

http://asq.kr/GPQY9OWh6waJ91

위 링크를 클릭하면 상세정보를 볼 수 있어요. 흥미가 있으신 분은 한 번 클릭해보셔서 가격, 정보, 상품평 꼭 참고해보시길 바라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