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프린터 학습지 사이트 추천 아가스터디

반응형

무료 프린터 학습지 사이트 추천 아가스터디

 

자녀를 키우시는 분이시라면 누구나 공감하실 겁니다.

아장아장 기어다니던 아이가 어느새 두 발로 걸어다니고, 시간이 조금 더 지나자 뛰어다니기 까지 합니다.

말도 제대로 못 하던 아이였는데 어느순간 말이 트이고, 펜을 끄적이며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죠.

이때쯤이면 부모의 입장에서 신경쓰이는 게 하나 생깁니다.

바로 아이의 "교육"입니다.

 

참 많은 생각이 듭니다. 아이를 교육시키기 위해서 학원을 보내야 하는 걸까.

그렇다고 하기에는 아이의 나이가 너무 어린데... 이런저런 걱정이 가득찹니다.

저 역시 그러했고, 그러다가 찾았습니다.

바로 프린터 학습지요.

* 참고로 프린터 학습지란, 온라인에서 간단하게 프린터 하여 학습할 수 있는 공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제가 발견한 사이트는 아가스터디 사이트이며, 이 사이트는 정말 모든것이 무료였습니다. 

사이트 주소 : https://agastudy.com 

 

아가스터디 - 우리 아가 프린터 학습지

아가스터디. 우리 아기를 위한 프린터 학습지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agastudy.com

프린터 학습지 사이트 아가스터디 캡쳐

구글에서 온갖 프린터 학습지에 대해 검색해봤습니다. 많은 자료가 나오더라구요.

하지만 정작 괜찮은 자료를 찾았다 싶으면 죄다 유료였습니다. 물론 유료가 나쁘다는 건 아닙니다. 그만큼 이용자에게 만족감을 준다면 당연 유료로 이용해도 괜찮겠죠. 저 또한 무료 프린터 학습지 사이트인 아가스터디를 발견하지 못했다면 분명 유료결재를 했을 겁니다.

 

아가스터디 첫 메인페이지는 윗 사진과 같습니다. 메뉴부터 둘러봅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색칠공부, 숨은그림찾기, 다른그림찾기, 미로찾기, 선긋기, 카드, 언어공부, 숫자공부 등. 우리 아이 교육에 필요해 보이는 것을은 모두 다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아가스터디 색칠공부 캡쳐

간단하게 색칠공부쪽에 들어가보았습니다. 카테고리가 보기 좋게 나뉘어져 있네요. 뽀로로, 공주님, 타요, 콩순이, 헬로카봇, 시크릿쥬쥬 등. 요즘 아이가 좋아하는 소메뉴로 나뉘어져 있어 편합니다. 

색칠공부 중 타요메뉴 캡쳐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타요메뉴로 들어왔습니다. 타요 이미지가 잔뜩있네요.  패트를 클릭해서 그 내용을 살펴봅니다.

색칠공부 -> 타요 -> 패트 본 내용 캡쳐.

게시글에 들어가보니 내용은 이미지 하나가 전부입니다. 하지만 충분합니다. 우리는 텍스트를 보러 온 것이 아닌 프린터 학습지를 이용하기 위해 들어왔으니까요. 정말 무료인가 프린터하기를 눌러보았습니다. 

프린터 하기 눌렀을 때의 모습 캡쳐.

예, 정말 무료 맞았습니다. 프린터하기도 정말 편했습니다. 보시면 가로형 이미지라 레이아웃을 가로로 바꿔주면 보기 좋게 설정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인쇄"버튼만 누르면 정확하게 프린터 되기 시작합니다.

아가스터디를 발견하고 나서 우리아이 학습지에 대한 걱정이 확 줄었습니다. 물론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다닐 때 까지 정도밖에 이용하지 못 하겠지만, 그걸로 충분합니다. 요즘은 유치원만 되도 학원 다닌다고 들었으니까요. 

무료 프린터 학습지 아가스터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3~6살 정도의 아이가 부담을 가지지 않는 선에서 공부시키고 싶으신 분.

딱딱한 공부가 아닌 엄마, 아빠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같이 놀며 교육하고 싶으신 분.

어떻게 보면 정말 별 거 아닌 사이트이지만, 저같은 분에게는 분명 도움되리라 생각됩니다. 우리 아이를 위해 프린터 학습지를 찾고 계시다면 꼭 아가스터디에 방문하셔서 프린터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참고로 아가스터디 사이트는 최상단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