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인치 TV추천, 최고의 가성비!

반응형

세상에, 세상에! 저는 지금까지 40인치 TV의 가격이 정말 비싼 줄 알았거든요? 그러니까 못해도 50만 원 정도는 하는 걸로 알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게 웬걸? 쿠팡에서 뒤져보니 40인치 TV가 22만 원이지 뭐예요? 그래서 곧장 내 돈 내산! 주문해봤어요. 그리고 후기를 적어보아요~!

40인치 TV추천, 최고의 가성비!

사실 전 TV에 대해 잘 몰라요. 애초에 22만 원짜리에 엄청난 기능을 바란다면 그게 욕심일지도 모르겠어요. 그럼에도 제가 이 TV를 산 이유가 몇 가지 있는데요.

1. 가격대비 괜찮은 스펙을 가지고 있다! Full HD에 슬림하고 와이드 하며 돌비 사운드 시스템까지 가지고 있어요. 이 정도라면 무난하게 TV를 즐기기엔 전혀 부족함이 없는 스펙이죠!

2. 역시나 감동적인 로켓 배송. TV를 구입하고 다음날이 되자마자 문 앞으로 와 있는 택배. 감동 그 자체가 아닐 수 없었죠! 

그럼 지금부터 제가 찍은 실사진을 보실까요?

일단, 박스를 뜯어봅니다. 40인치 TV를 포장한 박스는 생각보다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 안심했어요! 이 정도면 TV에도 문제없겠구나 싶었죠. 

구성품은 매우 매우 간단했습니다! 40인치 TV와 함께 동반된 설명서와 리모컨. 그리고 감동적 이게도 건전지까지 함께 들어있더라고요. 사실, 요즘 단가 아낀다고 건전지 안 주는 곳도 많은데... 생각보다 감동적이었어요!

짜잔! 본격 40인치 TV 모습 공개! 사실 사진이 조금 흔들렸어요 ㅎㅎ TV 발걸이를 설치하고 우뚝 새워보니 오우! 만족스러워요. 제법 슬림하게 잘 빠졌고, 무엇보다 안정감이 있게 잘 서있어 주었어요! 이제 곧장 저 포장지를 뜯어버리고 TV를 틀어봐야겠어요!

TV를 틀자마자 감동 먹었지 뭐예요? 사실 이 전에 쓰던 TV가 조금 낡긴 했었어요. 구식이었죠. 그래서 그런가 40인치 TV를 트는 순간 밀려오는 감동! 선명한 화질과 선명한 사운드... 아! 정녕 이게 22만 원짜리 TV가 맞는 것입니까! 이 생각밖에 안 들더라고요! 정말 엄청나게 만족! 또 만족했어요! 당장 채널을 바꿔봤어요!

진짜 미쳤어요! 이게 카메라가 좀 후져서 화질이 안 좋아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정말 화질 괜찮아요. 그리고 사운드도 빵빵하고요! 40인치 TV라서 거실에 두기에는 조금 작긴 하지만, 이걸 안방에 두니 두둥! 엄청 보기 좋은 사이즈가 되지 뭐예요! 

만족스럽다!

TV를 볼 때마다 저 생각밖에 안 들어요. 설마 22만 원밖에 안 하는 TV가 이만한 만족감을 선사할 줄이야... 이럴 줄 알았다면 진즉 살 것을... 

이런 분한테 추천해요!

40인치 TV라는 게 30평대 아파트 거실에 쓰기는 작은 사이즈예요. 하지만 20평대 거실, 원룸, 투룸 등에는 정말 좋은 사이즈로 생각되고요. 특히나 30평때 아파트 안방에 쓰기에는 최고의 사이즈라고 생각해요. 메인 TV가 아닌 만큼, 너무 비싼 TV는 살 필요가 없고 가성비 최고의 TV를 찾으신다면 이 제품 당장 사셔도 절대 후회 안 하실 겁니다! 만약 이 제품을 사고 싶으시다면

https://refresh1004.blogspot.com/2021/02/full-hd-1016cm-tv-pt400fd.html

 

프리즘 Full HD 101.6cm TV PT400FD

 

refresh1004.blogspot.com

위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쿠팡에서 내 돈 내산 제품이니 만큼, 자신 있게 그리고 솔직하게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솔직하고 정직하게 작성한 40인치 TV추천, 최고의 가성비 포스팅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