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애니메이션 보기 사이트 라프텔

반응형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애니메이션을 다운로드하여 보기보단 실시간 스트리밍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특히나 모바일이 대세가 되어버린 지금에선 더더욱 그렇죠. 그래서 무료 애니메이션 보기 사이트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무료 애니메이션 보기 사이트 라프텔

내가 선호하는 무료 애니메이션 보기 사이트.

개인적으로 무료로 애니메이션을 보기 위해 여럿 사이트를 검색해보았습니다. 대략 10군데 정도 찾을 수 있었는데 세 가지의 문제점이 있더군요. 한 가지의 문제점은 바로 불법이라는 사실. 두 번째의 문제점은 화질이 구리다는 문제, 세 번째는 눈살 찌푸려지게 만드는 광고! 그러다가 마지막으로 찾은 무료 애니메이션 보기 사이트인 라프텔을 보고는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모든 부분이 해소되었으니까요. 그럼 지금부터 라프텔의 장점을 살펴보실까요?

편리한 인터페이스.

라프텔은 심플합니다. 또한, 빠릅니다. 전체 메뉴를 살펴보면 태그검색, 요일별 신작, 테마 추천, 멤버십이 있으며 이 메뉴들은 하나같이 사용하는 데 있어 만족스러움을 선사했습니다. 테마 검색에 들어가 보면 장르별, 태그별, 연도별, 방영 별, 제작사별, 출시 타입별, 브랜드별 분류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렇게 나열한 작품속에서도 '라프텔 랭킹 순, 이름 순, 최신 순, 평가 많은 순, 평점 높은 순.'으로 재분류가 가능합니다.

라프텔 분류 캡쳐.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이었습니다. 

작품마다 점수 및 리뷰를 볼 수 있다.

애니메이션을 보기 전 무조건적으로 평점을 살피는 편입니다. 물론, 평점이라는 게 너무나도 주관적인 것이라 곧이곧대로 믿을 수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참고는 되거든요. 거기다가 간단하게 볼 수 있는 리뷰는 특히나 제 취향저격이었습니다.

라프텔 평점 스크린샷.
라프텔 리뷰 스크린샷.

이러한 평점 및 리뷰는 볼만한 애니메이션을 찾고 있을 때 무진장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긴가민가 한 작품에 들어가서 평점 및 리뷰를 살피다 보면 확실하게 이 작품을 볼지 말지 정할 수 있는 경우가 참 많죠.

플레이어가 끝내준다.

진짜 많은 무료 애니메이션 보기 사이트를 찾아 다녔었습니다. 그리고 인상을 찌푸렸습니다. 모두가 광고가 덕지덕지 붙어있습니다. 심지어 애니 시청 도중에도 불쑥불쑥 광고가 튀어나옵니다. 그럼 진짜 짜증 나거든요. 게다가 화질은 구리고, 끊김도 심했습니다. 명작 하나 보려다가 짜증 만납니다. 

하지만 라프텔은 다릅니다. 플레이어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라프텔 애니 캡쳐.

1. 빠르다.

일단 플레이어가 엄청나게 빠릅니다. 스킵을 하기 위해 마우스로 이곳저곳을 클릭해봅니다. 아무리 늦어도 2초를 넘지 않고 스킵이 됩니다. 정말 말도 안되게 빠른 속도입니다.

2. 충분한 기능. 

5초 단위로 스킵 가능한 버튼이 있으며 오프닝을 제낄 수 있는 자동 스킵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화질조정도 가능하죠. 이 정도면 플레이어로서의 기능 역시 충분합니다.

3. 화질이 끝내준다. 

뭐랄까요? 그냥 화질이 끝내줍니다. 다른 무료 애니보는 사이트에서는 볼 수 없는 화질입니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평해보자면 300mb 이상의 영상을 다운로드하여 보는 것과 같은 화질 같습니다. 그런데도 빠르고, 끊김이 없죠.

방대한 작품 수

무료 애니메이션 보기 사이트 라프텔에 등록된 애니메이션 수는 16,000여 작품으로 보입니다. 정말 엄청난 자료수죠. 실제로 검색해보면 왠만한 작품들은 다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조금 구작 같은 경우에는 작품 정보는 있으나 판권이 없는 작품도 있긴 하더군요.) 

무료로 보는 방법.

라프텔에서 무료로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을 라프텔로 초대합니다

멤버십을 5일 간 무료로 체험해보세요 :) 하이큐, 코난, 보석의 나라 등 16,000여 개 에피소드의 애니메이션을 5일간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laftel.net

해당 주소로 가입하시게 되면 5일간 모든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